게이샤와 마이코의 오사카 다도

Reserve Online

Price
¥9800 / person
¥8820 / person   (+ tax)
Another 10% OFF for 10 or more people

당신이 한 번에 일본의 역사, 가치, 종교,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일본의 음주 문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으로 다도는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독특한 일본어 활동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강사는 마이코 훈련 때 더 다도 체험을 즐길 문화를 배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 워크샵에서는 마이코는 전통 다도의 단계별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 의식 차 준비 및 웰빙, 마음 챙김과 조화를 촉진하기 위해 제시되는 의식 같은 활동이다. 그것은 또한 차의 방법이라고합니다. 차 자체는 가루 차이며, 말차라고합니다.

활동은포함한다.

마이코이끄는 전통 다도를
녹차를 마시는일본 과자를 먹는
Chanoyu, 사도 또는 OCHA :일본의 다도 일본에서 많은 이름을 가지고 그것은 천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차 상인에 관계를 가지고있다. 일본어 스님은 먼저 중국 당나라 동안 차 잎을 다시 가져왔다 (618-907 AD) 만 종교에 대한 자신의 사원에서 그들을 사용했다. Myoan 자이라는 제사장은 녹차 의학 정기적으로 당신이 보장 된 건강을 마시는 사용될 수 있다는 믿음을 확산. 사무라이 특히이 연습을 따라 그 인기를 확산. 나중에, 다도의 아버지라고 무라타 Shukou라는 또 다른 제사장은,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가루 차를 만들어 더 많은 의미와 의식을 추가했다. 미학에 대한 그의 초점은 잘 알려진 무겁게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다도에 영향을 미친다.

하이라이트는
일본 고유의 재료와 맛의 다양한 시도 *
친절한 호스트가 설명하고올바른 조리 기술을시연 *
일본 스타일의 부엌에서 개최*
* 사진을 찍는 전체에 강조 표시됩니다
기모노 의상을 입고 요리하는 특별한 경험 *

기회가에대해 알아문화 워크샵 및 활동을 통해 국가는 당신에게 우리의 복잡한 역사의 이해, 가치, 사회적 원칙과 삶의 전체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본 국민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관점이 나라에 고유 한 접근 방식에 몰두한다. 마이코 부엌 현지 강사와 가이드를 통해 문화를 이해하는 당신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장이 놀라운 나라에 살고있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소에 대해 배울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어떤 그림 같은 환경에서 지식 교사와 전통, 아름다운 새로운 학습 활동보다 하루를 보낼 수있는 좋은 방법? 당신은 당신이 모든 화려 일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친근한 사람을 찾을 것입니다.

일본 요리 워크숍 제공 당신은 한 번 생활 시간의 경험 : 일본 현지 요리에서 일본의 전통 요리를 배우고! 오사카는 일본의 식품 수도로 간주하고, 당신이 시도 할 지역에서 많은 식욕을 돋우는 요리가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자신 그래서 당신은 집에 다시 잔치를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자격을 갖춘 강사는 관례 일본 식사의 단계에 의해 단계를 안내합니다. 점심, 저녁 식사 및 제과 클래스를 포함,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조리 과정의 범위가 있습니다. 일본어 디저트는 단지 몇 백 년 전까지 처리 설탕을 포함하지 않은 일본 요리의 역사로 독특한 맛을 가지고 마지막 하나는 매우 독특합니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식사를 요리하는 동안, 필요한 기술을 일본의 맛뿐만 아니라기구의 범위 사용 설명에 대해 더 배울 것이다!


  • 포함되지
    교통
    호텔 픽업 및 드롭 오프
  • 지도
  • 조직자

    MAIKOYA KOR

    Maikoya Osaka offers unique cultural experiences where visitors can engage in various cultural activities such as the traditional tea ceremony, Japanese calligraphy, origami, kimono dressing and much more. Maikoya Osaka is the only place in Japan where visitors can meet and chat with a maiko in training anytime of the year. Learning about a country through cultural workshops and activities will give you a better understanding of our intricate history, valued social principals and holistic way of life. By learning about Japan and its people through activities and lessons such as tea ceremony, kimono dressing, Japanese cooking and the life of a samurai, you will be immersed in different perspectives and approaches that are unique to this country. Maikoya offers you opportunities to understand this culture through local instructors and guides. There is no better way to learn about a new place from the viewpoints of those who grew up and live in this amazing country. What better way to spend a day than learning a traditional, beautiful new activity with a knowledgeable tutor in a picturesque setting? You wouldn’t find friendlier people to help you experience Japan in all its splendor.

    Call Maikoya: 06-6556-6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