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코가 제공하는 황금 아이스크림을 먹어라.

Reserve Online

Price
¥6000 / person
¥5400 / person   (+ tax)
Another 10% OFF for 10 or more people

Japan golden ice cream

개요는,

당신이 아이스크림이 풍부한 치료를 생각한다면 당신은 금박으로 덮여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은 준비와 마이코에 의해 제공됩니다 녹차이 치료를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마이코는 당신과 함께 채팅을하고 일본에 대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합니다. 이 일본 고유의 치료를 위해 오늘 예약을 확인합니다. 이 휴식과 일본의 주목할만한 사치의 일부를 즐기는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황금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이라이트

아이스크림의 특 종은 금박으로 덮여 골동품 접시에제공

진짜 마이코가준비 녹차 한 잔을

일본에 대한 질문에 응답 할 수있는 친화적 인 마이코와 상호 작용 할 수있는 기회를

하나 개기대할 수있는

치료를점점 인기를 끌고있다 일본에서 금박으로 덮여 아이스크림입니다. 그것은 그것을 먹을 거의 부끄러운 것을보고 너무 아름답다! 때 오사카에서, 당신은에도 시대의 골동품 접시에 제공이 멋진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코는 금박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당신은뿐만 아니라 술을 몇 가지 녹차를 준비합니다. 당신이 먹고 마실 때, 마이코에게 당신이 일본의 전통과 문화, 또는 마이코의 역사에 대해 가질 수있는 질문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 매력적인 견습 게이샤는 모든 질문에 대답하고 편안하고 재미있는 분위기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일본에서 찾을 수있는이 경험에 참여 가자.
문화 워크샵 및 활동을 통해 국가에 대해 배우는 것은 당신에게 우리의 복잡한 역사의 이해, 가치, 사회적 원칙과 삶의 전체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본 국민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관점이 나라에 고유 한 접근 방식에 몰두한다. 마이코 부엌 현지 강사와 가이드를 통해 문화를 이해하는 당신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장이 놀라운 나라에 살고있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소에 대해 배울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어떤 그림 같은 환경에서 지식 교사와 전통, 아름다운 새로운 학습 활동보다 하루를 보낼 수있는 좋은 방법? 당신은 당신이 모든 화려 일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친근한 사람을 찾을 것입니다.

일본 요리 워크숍 제공 당신은 한 번 생활 시간의 경험 : 일본 현지 요리에서 일본의 전통 요리를 배우고! 오사카는 일본의 식품 수도로 간주하고, 당신이 시도 할 지역에서 많은 식욕을 돋우는 요리가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자신 그래서 당신은 집에 다시 잔치를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자격을 갖춘 강사는 관례 일본 식사의 단계에 의해 단계를 안내합니다. 점심, 저녁 식사 및 제과 클래스를 포함,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조리 과정의 범위가 있습니다. 일본어 디저트는 단지 몇 백 년 전까지 처리 설탕을 포함하지 않은 일본 요리의 역사로 독특한 맛을 가지고 마지막 하나는 매우 독특합니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식사를 요리하는 동안, 필요한 기술을 일본의 맛뿐만 아니라기구의 범위 사용 설명에 대해 더 배울 것이다!

Japan golden ice cream

Japan golden ice cream at Maikoya Osaka

Japan golden ice cream

Japan golden ice cream at Maikoya Osaka


  • 포함
    마이코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합니다
    황금 아이스크림
  • 포함되지
    교통
    호텔 픽업 및 드롭 오프
  • 지도
  • 조직자

    MAIKOYA KOR

    Maikoya Osaka offers unique cultural experiences where visitors can engage in various cultural activities such as the traditional tea ceremony, Japanese calligraphy, origami, kimono dressing and much more. Maikoya Osaka is the only place in Japan where visitors can meet and chat with a maiko in training anytime of the year. Learning about a country through cultural workshops and activities will give you a better understanding of our intricate history, valued social principals and holistic way of life. By learning about Japan and its people through activities and lessons such as tea ceremony, kimono dressing, Japanese cooking and the life of a samurai, you will be immersed in different perspectives and approaches that are unique to this country. Maikoya offers you opportunities to understand this culture through local instructors and guides. There is no better way to learn about a new place from the viewpoints of those who grew up and live in this amazing country. What better way to spend a day than learning a traditional, beautiful new activity with a knowledgeable tutor in a picturesque setting? You wouldn’t find friendlier people to help you experience Japan in all its splendor.

    Call Maikoya: 06-6556-6257